2018년 3월 6일 화요일

처음부터 끝










처음은 '보스'가 아닙니다.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뭔가를 시작하려면

그 자체로 의미가 있습니다.



처음 몇 단계를 거쳤습니다.

의미있는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

'Most'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시작하려고합니다.

나는 그것이 유치하고 쉬운 것 같아요.

심지어 중요하지 않은 것들처럼

너를 기분 전환시키는 무언가가있다.

그것은 '끝까지하고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물을 것이다.

시작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나는 이미 백만 명 이상을 시작했다.

그러나 나는 결코 그것을 끝내지 않았다.

어떻게해야 끝낼 수 있습니까?



우리는

나는 내 부재중에 산다. '끝'이 없다면

더 많은 노력

그것은 옳은 대답이 아닙니다.



더 많이 시도하면됩니다.

그것은 해결책이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은 완벽주의를 떨쳐 버려야합니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할 수 있다는 헛된 희망

우리는 버려야합니다.



특히 지연의 기술이 오는 순간에.

일이 지금 당장 나타나지 않으면,

소설 매체를 생각해보십시오.



Instagram에 잠시 게시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곧 알게 될 것이다.

네가 걱정한다고 생각해.

너와 네 친구들을 약속 해.

너는 눈치 채지 못할 것이다.



저자는 tweeting 12 주를 복용하는 동안

3 억 명의 추종자 중 아무도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장기적으로, 당신은 끝내야 만합니다.

그것은 항상 중요합니다.

그래서, 다른 것들에 집착하지 말자.



영화를 제대로 보지 않고

새 영화를 시작하면

1 개의 영화는 준다

정말 그 의미를 느낄 수 있을까요?

당신은 빛입니다,

마무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