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6일 화요일

당신은 충분한 척한다









척이 걷고있다.

턱의 각도는 약간 위를 향하고,

허리와 어깨와 목은 가능한 한 똑바로

척은 함께 독일 병사가됩니다.


강력한 척의 투명한 선을 들고 걸어보세요.

Chuck과 Chuck의 비밀은 Shh입니다. Shh.

그것은 2가되어 4가되어 8이됩니다.

척의 마을.



척을 가르치면

사랑, 척, 궁금해, 놀라움,

모르거나, 모르는 척하거나,

척, 척, 척, 척 .......

닫을 수없는 입은 두꺼운 구름입니다.



Chuck 마을에서는 Chuck이 척을 잡습니다.

학부모 학부모 학부모 학부모

남자는 여자, 여자는 남자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먹고 사람들을 먹습니다.


캐스트의 강성

나는 절벽을 걸어 가고있다.

갈망으로 자라다.

가슴에 새겨진

나는 너의 목소리를 들었다.



매일 밤 숨을 쉬는 소리

두근 거리는 심장 소리에



나도 몰라

지독한

분리 할 수없는 사랑



시간이 지남에

향수를 바라는 갈망

지울 수없는 흔적으로

나는 안에 있었다.



나도 그래.

나는 너에게 들어간다.



호흡 소리,

심장 소리를 들으려면.





댓글 없음:

댓글 쓰기